본문 바로가기
이슈리뷰

배용준 박수진 하와이 원정출산 아들 딸 자녀 근황

by 1reviewer 2022. 11. 14.

배용준 박수진은 최근 아들, 딸과 함께 하와이에서 머무는 근황이 밝혀졌는데요. 박수진 하와이 원정출산은 사실무근으로 밝혀졌고 박수진의 NICU 논란이 다시 올라오고 있습니다. 박수진 아들 외모는 아빠 배용준을 닮아서 매우 수려하다고 합니다.

 

목차

    1. 배용준 박수진 근황
    2. 박수진 원정출산
    3. 박수진 논란
    4. 배용준 은퇴
    5. 박수진 아들 외모


    배용준 박수진 근황

     

     

    배용준 박수진 근황이 최근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부부는 5세 아들, 4세 딸과 함께 하와이에서 머무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현재 배용준 박수진 부부 자녀 근황은 어떤지 알아봅시다.

     

     

    배용준 박수진 근황
    배용준 박수진 근황

     

     

     

    배용준은 드림하이를 마지막으로 연예계활동을 중지한 상태인데요. 사실 지금 배용준은 배우라기보다는 투자자로 성공적으로 경제적 자유를 얻었다고 보는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배용준의 투자기법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하고요. 우선 배용준 박수진 부부의 근황을 살펴봅시다.

     

     

    사실 박수진이 아들, 딸, 남편 배용준과 함께 하와이에 머무는 이유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은 박수진이 원정 출산을 계획하고 있다며 논란이 생겼습니다.

     

     

    박수진 원정출산

     

     

    박수진이 정말 아들, 딸 아래로 셋째를 가져서 원정출산을 위해서 하와이에서 머무는 것일까요?

     

     

    박수진 임신
    박수진 임신

     

     

     

    하와이에서 직접찍힌 사진을 보면 박수진의 모습은 임신을 했다고 보기 힘들 만큼 날씬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왈가불가하는 박수진 원정출산 썰은 거짓된 소문으로 보입니다. 사실 박수진의 과거 임신과 출산을 생각하면 임신을 했다고 해도 불안해서 미국보다는 한국에 머물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 이유는 배용준 박수진의 첫째인 아들이 1개월 일찍 나오면서 삼성병원의 니큐 NICU에서 치료받고 나온 출산력이 있기때문입니다. 보통 첫째 둘째를 출산할 때 조산아를 낳은 적 있으면 산모들은 불안해서 매우 조심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특히 말이 안통하는 미국보다는 의료로는 세계 버금가는 한국의 의료시설을 이용할 가능성이 높은 것이죠. 그래서 박수진이 원정출산을 위해서 하와이에 머문다는 것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 아이 교육과 자유로운 생활을 위해서 하와이에서 장기 체류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하는 것이 더 맞다고 보는데요. 첫째를 출산할 때 청원까지 갔던 NICU논란 때문에 한국에서는 자유롭지 않기 때문이겠죠?

     

     

    박수진 논란

     

    박수진의  NICU논란이 무엇이냐면 배용준 박수진의 첫째 아들이 1개월 일찍 세상에 나오면서 서울삼성병원 신생아 중환자실인  NICU에 들어가면서 생긴일입니다. 박수진 논란은 1.  NICU에는 산모외에는 들어갈 수 없는데 조부모가 방문했다. 2.  NICU에 매니저가 와서 음식을 전달했다. 3.  NICU에서 가장 중증도가 높은 A셀에서 나갈 수 있었음에도 퇴원까지 머무르며 다른 조산아의 자리를 뺐었다. 4.  NICU의 A셀은 가장 중증도가 높아서 수유 자체가 불가능한 아이들이 대부분인데 박수진은 여기에서 모유수유 교육을 받고 시도를 했다.

     

     

    박수진 논란
    박수진 논란

     

     

     

    이 건으로 박수진 NICU논란에 대해서 국민청원까지 올라갈 정도로 이슈가 되었고 위와 같이 반성문을 썼으나 사람들에게 철저히 외면을 받았습니다.

     

     

    배용준 은퇴

     

    배용준은 사실상 2018년 SM에 자신의 회사 키이스트를 500억 원에 처분하면서 350억 원은 SM 신주를 받았고 150억 원은 현금을 받으면서 은퇴를 했습니다. 지금 배용준의 대표 홈페이지인 byj.co.kr가 매물로 올라왔다며 이제 배용준 은퇴라는 말이 나오지만 실제로는 byj.co.kr 도메인 갱신을 하지 않아서 생긴 헤프닝으로 보입니다.

     

     

    보통 도메인 갱신을 하지 않으면 buy this domain라는 문구가 뜨거든요.

    아무튼 소통의 도구였던 홈페이지를 더이상 관리하지 않는 이유로 배용준이 은퇴했다고 보기는 힘들고 이미 그는 은퇴했다고 보는 것이 맞습니다.

     

     

    의외의 투자 실력으로 키이스트를 팔며 엑싯했고 이후에도 꾸준히 초기 산업에 투자를 하며 벤처사업 등에 투자금을 넣어서 자산을 늘려나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박수진 아들 외모

     

     

    마지막으로 세기의 커플이라는 이야기를 들을 정도로 뛰어난 외모를 가진 박수진과 배용준의 아들과 딸은 얼마나 잘생기고 이쁠까? 라는 궁금증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비연예인인 만큼 철저히 보호되고 있는데요. 

     

    배용준 아들
    배용준 아들

     

     

    다만 박수진이 방송에 나와서 아들이 배용준을 많이 닮았다며 말했는데요. 절친인 김성은은 배용준 박수진 아들이 이국적으로 생겼다며 굉장히 잘생겼다며 칭찬을 하는 모습을 보면 배용준 아들의 외모 역시 엄마 아빠를 닮은 것으로 알 수 있습니다.

     

     

    박수진은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아들과 딸들의 유치원 친구들을 위한 선물을 인스타에 올리기도 했는데요.

     

     

    박수진 아들 딸
    박수진 아들 딸

     

     

     

    박수진과 배용준은 현재 아들 딸과 함께 하와이에 머무르며 교육과 육아에 힘쓰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박수진 논란은 늘 꼬리표처럼 따라다니지만 좀 더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며 봉사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의 이슈글 끗!

     

     

     

    파친코 김민하 영어 집안 설경구 송윤아 옆집? (ft. 금수저?)

     

    파친코 김민하 영어 집안 설경구 송윤아 옆집? (ft. 금수저?)

    설경구 송윤아 옆집이 본가라는 김민하의 집은 청담파라곤으로 생각되는데요. 한마디로 김민하는 강남 키즈 그중 압구정 키즈로 보입니다. 파친코 김민하는 한두차례 짧게 유학을 한 적은 있지

    dogbear93.tistory.com

     

    댓글